회원 로그인 창

  • 학술정보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메뉴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환생 블루스


SMART
 

환생 블루스

마이클 푸어 | 알에이치코리아

출간일
2019-07-03
파일형태
ePub
용량
12 M
지원 기기
PC 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2, 대출0, 예약중0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완벽한 인생을 살기 위해 환생을 거듭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

죽음, 사랑, 그리고 시간 이 모든 것을 뛰어넘을 수 있다면 혹은 제약 없이 이 세 가지를 시도할 수 있다면 우리의 인생은 얼마나 더 완벽한 결말을 맞을 수 있을까? 『환생 블루스』는 죽음까지 주어진 총 1만 번의 기회를 통해 시도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인간이 구현할 수 있는 완벽한 삶에 대한 모든 가능성을 검증하는 작품으로, 8천 년이란 시간을 두고 내세와 현세 그리고 그 다음 생으로 이어지는 막대한 스케일의 시간적 배경을 SF요소로 매끄럽게 버무리되 전개 속도에 영향을 두지 않을 장치들로 한시도 지루하지 않게 한다.

오늘 상어에게 잡아먹혀 죽게 된 마일로는 인류 역사상 가장 오래된 영혼이다. 8,000년 동안 수많은 생사를 겪으며 조금 현명해진 이 남자는 양초 가게를 열어 소박하게 사는 것이 유일한 소원인 죽음의 신 수지와 사랑하는 사이가 된다. 이번 생이 끝나도 다시 태어나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에게도 죽음은 여전히 고통스러운 과정이다. 때로는 처형되고, 전투 중에 창에 찔려 죽기도 하고, 총에 맞아 과다출혈로 죽어본 적도 있다. 근사한 저녁 식사를 하다가도, 이것이야말로 최고의 사랑이라고 느낀 순간에도 불현듯 죽음은 찾아와 그를 데려간다.

죽음의 신 수지는 마일로가 다른 여자와 수만 번의 사랑을 하고, 위기에 빠지고, 때로는 원치 않는 신들의 숙제를 해결하는 모든 과정을 지켜본다. 그러면서 그녀는 점차 마일로를 이해하게 되고, 오히려 그에게 닥친 죽음의 위협으로부터 지켜주면서 사랑을 느끼고 표현하려고 한다. 마일로가 죽음의 신과 사랑에 빠질 만큼 죽는 일에 익숙해질 무렵, 신들이 말한다. 이제 그에게 상황을 바로잡을 기회는 다섯 번이 남았다고.

저자소개


저자 : 마이클 푸어
단편소설은 <글리머 트레인 프레스>, <서던 리뷰>, <아그니>, <픽션> 그리고 <아시모프스 사이언스 픽션> 등에 실렸다.
그의 첫 장편소설 《태양의 집이 있는 거리The Street of the House of the Sun》는 2012년의 대표 비필독Non required서로 선정되었다. 같은 해 발표한 《업 점프스 더 데빌Up Jumps the Devil》은 <뉴욕 리뷰 오브 북스>에서 ‘애수를 가득 품은 걸작’이라고 격찬받았다.
마이클 푸어는 인디애나주 하일랜드에서 시인이자 운동가인 아내 재닌 해리슨, 딸 지아나와 함께 살고 있다.

역자 : 전행선
연세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2007년 초반까지 영상 번역가로활동하며 케이블TV 디스커버리 채널과 디즈니 채널, 그 외 요리 채널 및 여행전문 채널 등에서 240여 편의 영상물을 번역했다. 현재는 출판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며 삶의 지혜와 감동이 담긴 이야기를 독자에게 오롯이 전달하는 데 힘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무조건 행복할 것》, 《엄마와 함께한 마지막 북클럽》, 《지하에 부는 서늘한 바람》, 《아스라이 스러지다》, 《미라클 라이프》, 《예쁜 여자들》, 《전쟁 마술사》 등이 있다.

목차

01 오렌지 블라섬 키의 현인
02 빈으로 발사되던 순간의 비현실적인 기쁨
03 수지
04 야만족 문제
05 당신의 영혼도 한심한 TV쇼처럼 취소될 수 있다
06 바다의 엘리너 루스벨트
07 마일로가 벌레로 환생했을 때
08 신성한 소
09 소피아 마리아 모차르트의 숨겨둔 연인
10 루킹글라스 사람들
11 홍수
12 이아고 포르투노가 노환으로 세상을 떠나는 날
13 독살할 수 없는 스와미
14 해이스티 푸딩 사건
15 코끼리 들어 올리기와 물 저글링하기
16 푸른 사과 게임
17 실체와 힘을 가진 진정한 악
18 도축장
19 고교 시절 알았던 가장 놀라운 소녀
20 하늘에서 떨어진 신망을 잃은 경제학자
21 겨울날의 부처
22 중국의 천국으로의 도피
23 줄리 데노프리오의 불가능할 만큼 정교하고 이상하게 최면적이기까지 한 문신
24 패밀리 스톤
25 태양의 문
26 오버소울
27 미시간주 블루 크리크와 그 외의 삶들

감사의 말
옮긴이의 말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30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6
vlOGV0 http:waldorfdollshop.us waldorf doll 수정 삭제 2021-01-09 0
8
XZFuOU https:writemyessayforme.web.fc2.comoctavio-paz-essay-day-of-the-dead.html 수정 삭제 2021-01-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