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창

  • 학술정보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메뉴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나의 아가, 나의 악마


SMART
 

나의 아가, 나의 악마

조예 스테이지 | 알에이치코리아

출간일
2021-01-18
파일형태
ePub
용량
31 M
지원 기기
PC 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2, 대출0, 예약중0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그야말로 지옥 같은 데뷔작!”
천재 영화 프로듀서가 빚어낸 잊기 힘든 악역의 결정체
★★★《뉴욕 포스트》, 《뉴욕 타임스 북 리뷰》 추천 충격 스릴러★★★

살아 있는 캐릭터들, 세밀한 심리 표현이 눈길을 끄는 수작 『나의 아가, 나의 악마』가 드디어 국내 출간된다. 이 작품은 미국에서 출간 즉시 전 서점과 유수 매체들의 호평을 받으며 초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것은 물론, 마치 한 편의 영화와도 같다는 찬사와 함께 일찍이 〈조커〉 제작진의 눈에 띄어 영화화가 확정되었다.
자신을 가꿀 줄 아는 것은 물론 가족에게 헌신적인 엄마 수제트, 능력을 인정받은 건축가이면서 다정한 남편이자 아빠인 알렉스 그리고 그들의 사랑스러운 일곱 살 딸 해나. 이 완벽해 보이는 가족도 들여다보면 남모를 균열을 안고 살아간다. 해나는 말을 할 수 없는 건지, 하지 않는 건지, 다른 사람의 말을 알아듣고 의사 표현도 할 줄 알지만 도통 또래들처럼 언어를 내뱉지 않는다. 해나가 폭력적인 문제 행동으로 연이어 학교에서 강제 퇴학을 당한 뒤부터는 수제트가 홈스쿨링으로 교육을 책임지고 있다. 하지만 두 사람이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수제트의 몸과 정신은 나날이 쇠약해지고 도저히 어린아이의 장난이라고만 볼 수 없는 해나의 행동은 단계를 밟아가며 끔찍해진다. ‘오직 수제트 앞’에서만. 아빠에겐 천사와 다름없는, 악마인 아이. 그러던 어느 날, 해나가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그 입에서 나온 충격적인 말 이후로 가족은 처참히 무너져가는데……. 어디서부터 이 비극은 시작되었을까? 부모로서 내 아이의 모든 것을 받아들여야만 할까? 가족 구성원 사이에 생긴 파괴의 전조 증상들을 세밀한 심리 서술로 표현한 이 책은, 놀랍게도 주목받는 신예 작가 조예 스테이지의 소설 데뷔작이다. 천재 프로듀서가 빚은 매혹적인 악의 세계를 이제, 국내 독자들도 만나볼 차례다.

저자소개


저자 : 조예 스테이지
저자 : 조예 스테이지
ZOJE STAGE
영화감독 겸 베스트셀러 작가. 십여 년간 영화 업계에서 일하며 가정 내 공포에 압도당하게 된 여자에 관한 시나리오를 썼다. 2008년 뉴욕 예술 재단에서 시나리오 작문 펠로십을 수상하고, 2012년 각본〈손과 무릎Hands and Knees〉으로 독립 영화 제작자 프로젝트에서 신흥 스토리텔러 펠로십을 수상하며 그 예술적 재능을 인정받았다. 베스트셀러 『나의 아가, 나의 악마Baby Teeth』는 조예 스테이지의 소설 데뷔작이다. 극본을 쓰던 재능이 십분 발휘된, 인물들의 심리나 상황 묘사가 놀랍도록 디테일하게 쓰인 수작이라는 평가를 받은 이 책은, 초판만 10만 부 인쇄가 결정될 만큼 미국에서 출간 즉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으며 일찍이 그 가치를 알아본 영화 〈조커〉 제작진의 눈에 띄어 영화화가 확정되었다.

역자 : 이수영
연세대 국문과와 같은 대학원 비교문학과를 졸업했다. 편집자, 기자, 전시기획자로 일하며『밴디트: 의적의 역사』 등 인문서로 번역을 시작했다. 지금은 문학 번역에 전념하고 있으며 소설 『굿모닝 미드나이트』, 『XX』, 『비하인드 도어』, 에세이 『국경 너머의 키스』, 『마이 코리안 델리』, 여행기 『헤밍웨이의 집에는 고양이가 산다』, 『너의 시베리아』 등을 옮겼다.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30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