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창

  • 학술정보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메뉴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비즈니스와경제

이 분류의 전체 목록

  • 1
  • 밀레니얼-Z세대 트렌드(2021)
  • SMART
    [비즈니스와경제] 밀레니얼-Z세대 트렌드(2021)
    대학내일20대연구소 | 위즈덤하우스 | 20201016
    “사회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트렌드는 모두 MZ세대에게서 나온다” 2021년 트렌드를 선점하고 싶다면, 온라인과 비대면에 가장 친숙한 MZ세대가 노는 ...
    대출: 0, 예약:0, 보유 수량:2, 누적 대출: 2, 누적 예약:0
  • 2
  •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SMART
    [비즈니스와경제]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노희영 | 21세기북스 | 20201201
    대한민국에서 브랜드를 가장 많이 만든 여자의 팔리는 기획,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법칙 12가지 기획, 개발부터 마케팅, 컨설팅, 경영까지! 전무후무...
    대출: 1, 예약:0, 보유 수량:2, 누적 대출: 2, 누적 예약:0
  • 3
  •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 SMART
    [비즈니스와경제]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윤미정 | 클라우드나인 | 20200911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빅데이터 활용의 모든 것! 빅데이터를 어떻게 실전 마케팅에서 무기로 사용할 것인가? 이 책은 디지털 시대에 고객의...
    대출: 0, 예약:0, 보유 수량:2, 누적 대출: 1, 누적 예약:0
  • 4
  • 생각의 쓰임
  • SMART
    [비즈니스와경제] 생각의 쓰임
    생각노트 | 위즈덤하우스 | 20210408
    스치는 생각이 나만의 오리지널이 된다 관점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방법 개인적인 여행을 기록해 퍼블리(PUBLY) 펀딩 1,200를 달성, 《도쿄의 디테일...
    대출: 0, 예약:0, 보유 수량:2, 누적 대출: 1, 누적 예약:0
  • 5
  • 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SMART
    [비즈니스와경제] 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김병규 | 미래의창 | 20210430
    플라스틱, 최고의 브랜드 전략이 되다! 버려진 16개의 페트병으로 만든 가방이 어떻게 MZ세대를 사로잡았나?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 저렴한 가격으로 인...
    대출: 0, 예약:0, 보유 수량:2, 누적 대출: 1, 누적 예약:0